사이드바 열기

 

 

 

안녕하세요 ^^

날씨가 정말 춥네요 엉엉

저는 며칠전에 감기가 제대로 걸려서... 어제는 하루종일 쉬었네요 ~ ㅠㅠ

카톡으로 친구가 목아프면 자기먹는거 사먹으라고 해서

먼데?? 했더니 ㅋ 프로폴리스라는걸 알려주더라구요

검색으로 찾아봤더니;;; 가격이 후덜덜

 

 

 

가격이 549.95$...(아마존닷컴... 역시;; 수입산은 비싸....)

프로폴리스가 이렇게 비싼지 몰랐네요

이 가격을 환산해보니깐... ㅋㅋ

 

 

 

 

 

헉! 정말 헉소리나네요 ㅠ.ㅠ 더구나 위에 제품은 프로폴리스 함량이 45%밖에 되지 않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찾던와중 보령제약의 자회사인 보령수앤수 브라질산 프로폴리스가 국내에서도 원료만 수입해서 만든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보령제약은 다 아실듯?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는 가격도 아마존닷컴보다 훨씬 저렴하구요~

(이정도는 되야 구매할만하지 ㅋ)

이거 파시는분한테 여쭤봤더니 브라질산이 비싸서 보령에서 수입했다고 하더라구요~

보령이 워낙 큰회사라 이정도는 대량수입이 가능한가봄

 

 

 

 

 

이게 바로!!!.. 보령 수앤수 브라질리안 프로폴리스입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생존을 위해 나무에서 만든 수액과 꿀벌들의 분비물이 더해져 만들어진 벌집이라고 합니다!!!

이 프로폴리스가 왜이렇게 비싼지 알아봤더니 전세계에서 제일 좋은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아마존에서 생산을 하기 때문에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ㅎ

 

 

 

 

 

프로폴리스를 열어봤어요! 이렇게 캡슐로 들어있답니다.

보령수앤수에서 말하기를 아침저녁으로 2알씩 먹으면 된다고 해요 ㅋ

이런 건강식품은 꾸준히 먹어야 좋다고해요

사실 프로폴리스를 결정적으로 구매하게된 동기가 고양이를 키우다보니까 ㅜ^ㅜ 털갈이 시기만 오면 날리는 털 때문에 비염이 너~~~무 심해서 비염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비염에 좋다는 약이란 약은 다먹어봤는데 크게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프로폴리스가 비염에 특효라고 해서 구매하게 된거죠 ㅎ

 

 

 

 

이건 프로폴리스 원액이에요!

제가 잠깐 먹어본 결과 그냥 먹기엔 너무 쓰더라구요

몸에 좋아서 이렇게 맛이 쓴가보네요 ㅋㅋㅋ

프로폴리스 원액은 절대~그냥 드시면 안되고 물에 희석을 해서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제가 요즘 일때매 스트레스를 많이받아서 그런가 몸이 좀 허하고.. ㅠㅠㅠ

목도 자주붓고... 지금은 감기까지 걸린 상태에요

지금 1달정도 먹고 있는데요 비염때문에 콧물을 항상 달고 살았는데 정말 신기하게... 코가 뻥뚫렸답니다. 감기때문에 부었던 목도 많이 가라앉았구요

비염을 치료하고 싶거나 감기 걸리신분들은 이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효과있어요 ㅋㅋ

 

 

 

그리고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는 국내 최초로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

프로폴리스가 건강기능식품으로 크게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각종 염증성 질환을 치료하고 ㅎ 암예방 때문이라고도 하더군요~

부모님께 프로폴리스를 간단히 설명을 해드렸는데, 요즘 저희 부모님이 위가 너무 안좋으셔서 위염증세가 있어 병원에 찾아갔어요.

의사선생님께 프로폴리스를 먹어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같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ㅎ

그래서 부모님께 구입해서 한개 더 챙겨드렸어요. 지금 꾸준히 드셔서 아침에 속쓰림이 가셔서 너무 좋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염증치료에 탁월히 좋은거 같아요. 의사선생님께서도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꾸준히 먹어볼려구요 ㅎ

부모님이 위염이 많이 좋아지셨다고 하셔서 한개 더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ㅋ

일단 ! 제가 먹어본 결과 딴건 몰라도 비염에는 진짜 효과가 있어요

감기에도 효과가 있구요~~

비염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정도는 아끼지말고 투자를 해아한다고 생각해요 ㅋ

프로폴리스는 많은 효능이 있지만, 저는 특히 비염이나 위염 그리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

 

 

 

 

 

 

 

 

 

Posted by -몽몽2-
위로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