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열기

 

 

 

 

프로폴리스1

 

 

 

 

 

요즘 너무 피곤에 쪄들어 있어서 지인의 추천을 받고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를 구매를 했습니다 ^^!

 

프로폴리스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한번 찾아봤는데요... ㅎㅎ

 

 

 

 

보령수앤수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란 꿀벌의 소방을 구성하는 소재의 하나로써

 

꿀벌에 의해 식물분비물과 자신들의 분비물이 혼합되어서

 

만들어진 것으로 수지, 밀납, 방향유 등으로 수지상태의 물질을 말한다고 하네요~!

 

특히 브라질 아마존에서 채취된 프로폴리스에는 좋은성분이

 

다량함유 되어있어서 더욱더 좋다구 하구요 ㅎㅎ

 

 

보령수앤수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보령수앤수가 보령제약과 같은 계열사랑 더욱더 믿음이 가네요 ^^!!

 

 

 

보령수앤수프로폴리스

 

 

섭취방법은 1일 2회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나와 있네요.

 

(한번먹을때마다 2알씩)

 

1일 2회이니깐 아침 저녁으로 2알씩 물과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

 

 

 

보령수앤수프로폴리스

 

 

 

사실 비타민같은거 알아보고 있었는데,

 

괜히 싼거 먹었다가 효과없으면........ 돈만 날리더라구요 ㅠㅠ

 

브라질 아마존산이라, 믿음직스럽고  보령수앤수 제품 이라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싼가격은 아니지만...

 

제 건강을 위해 ㅎㅎ 구입을 했습니다!!

 

아직 먹은지는 얼마안됐지만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오겠죠 ?!!^^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를 구입할때

 

치약을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프로폴리스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 되어있다고 나오네요 ^^;

 

치약도 있다니 참 신기하네요 +_+

 

 

 

 

 

보령브라질리언프로폴리스골드

 

다른폴리스보다 보령 프로폴리스가 효능이 더 좋다고 하네요.

 

가족들을 건강을 위해 보령프로폴리스 먹어보세요 !! 강추 ^^!

 

 

Posted by -몽몽2-
위로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