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열기

안녕하세요^^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사실 저희 부모님이 비염을 앓고 계신대 너무 힘들어 하셔서 곧있으면 부모님 생신도 돌아오고, 비염에 효과 좋다는걸 찾아보다가 프로폴리스를 알게 되있어요! 비염 때문에 병원도 매일 다니시고 한약도 드셨는데 그때뿐이지 완전히 치료가 되지는 않더라구요.. 보통 비염은 완전히 고쳐도 소용이 없는 병이다 라고도 하잖아요 그중에 프로폴리스가 효과가 좋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보령제약의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입니다.

 

부모님 선물할거라서 구매를 했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부모님이 비염때매 고생하시는걸 보면 정말 마음이 아프답니다. 저희 아버지가 비염이 정말 심하시거든요 ㅠ 주무실때도 코가 막혀서 코골이가 정말 심하시구요

비염이 어떻게 생기는지 왜 생기는지 알아봤는데 비염은 세균에 의해 면역력의 상태가 좋지 않아 생기기도 한다고 하네요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아이들이 다쳐 상처가 나게되면 금방 새살이 돋아나게 되는데 하지만 나이가 점점 먹을수록 면역력이 떨어져 자연치유력이 약해진다고 해요. 그래서 면역력도 높여주고 비염에 효과가 좋다는걸 찾아보다가 프로폴리스를 알게된거에요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이렇게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는 인증서도 함께 들어있답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되요~

프로폴리스는 구매할때 프로폴리스의 함량이 어느정도 들어있는지 확인하고 구매를 하셔야 한다고 해요.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는 추출물이 80%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아마존에서 생산되는 프로폴리스가 가장 최상의 등급이라고 하네요~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일단 프로폴리스를 드시고 나서 좀 어떠냐고 아버지한테 물어봤는데 조금씩 효과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 완벽히 효과는 못보시구요...

근데 꾸준히 먹으면 비염이 없어지는 효과가 생길거 같다고 하시네요.

면역력이 약해 비염이 생긴다고 하는데 비염은 면역력을 높여주면 재발하지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면역력이 떨어지면 비염에 다시 걸릴수도 있다는 말이죠.

그래서 꾸준히 드시면 비염을 완전히 치료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게 되네요.

아버지가 다니시는 병원원장님께도 여쭤보았는데, 괜찮은거라고 드셔도 좋다고 하시네요~

 

 

보령 수앤수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는 꾸준히 먹어야 좋다고 해요~

장기간 꾸준히 섭취를 하면 면역력이 점점 높아져 우리몸을 강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면역력 뿐만 아니라 항균작용을 하는 기능이 있어 피부에 상처가 났다거나 했을때 프로폴리스를 바르게 되면 피부가 빨리 재생을 한다고 해요.

드실때는 1일 4캡슐이고, 아침저녁으로 2알씩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부모님께 비염에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하니, 다 드시면 한박스 더 사드릴려고 해요.

비염 때문에 고생을 너무 많이 하시는걸 알기 때문에..

꾸준히 드셔서 비염 꼭 완치되었으면 좋겠네요!

 

프로폴리스는 비염 뿐만 아니라 위염, 관절염, 두통, 생리통에도 효능이 있다고 하고, 특히 면역력을 높이거나 좋은 효능이 있기 때문에 비염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효과가 정말 좋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No.2'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균, 항염에 좋은 보령 프로폴리스  (0) 2013.08.27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 후기  (1) 2013.08.22
Posted by -몽몽2-
위로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