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알레르기성 질환에 좋은 보령 프로폴리스를 소개할게요 ^ㅠ^

 

먼저 프로폴리스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침과 효소를 섞어서 만든 물질로, 성분으로는

유기물과 미네랄이 가장 많다고 하네요 !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지방, 유기산, 플로보노이드 등 세포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테르펜류라는 성분은 항암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항염, 항산화 면역증강 등이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두산백과(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224710&cid=200000000&categoryId=200003019&mobile)

 

 

 

 

프로폴리스

 

 

 

 

ㅎㅎ 그러고보면 꿀벌은 우리 인간에게 정말 이로운 동물이에요~! 그렇죠?^^

 

프로폴리스는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더라구요!

엄지의 제왕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프로폴리스1

프로폴리스2

프로폴리스3

프로폴리스4

 

 

내용을 살펴보자면, 프로폴리스는 자연의 페니실린이라고 불리우며, 항균항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하네요 !

프로폴리스는 각국 나라별마다 꽃, 식물에 따라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프로폴리스 성분이 다르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프로폴리스는 옻성분이 있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지만,

아마존에서 생산되는 브라질리언 프로폴리스는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브라질산(아마존) 프로폴리스는 믿고 먹어도 될거 같아요 ^ㅠ^

 

 

 

간략하게 정리를 하자면

 

프로폴리스의 효능은?

 

 

 

1. 항균, 항염효과

2. 활성산소제거작용

3. 백혈구 증가작용

4. 면역력 강화 암예방

5. 당뇨에도 효과

 

 

 

 

 

프로폴리스5

 

 

 

브라질산이 부작용이 없다고해서 ..효능이 많다고해서 .. 하하.. 제 건강을 위해서..

바로 구매를 했지요 ^^! 

브라질산 프로폴리스인데요

보령제약 계열사인 보령수앤수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가격이 싼건 아니에요.. ㅠ^ㅠ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성인기준으로 1일 2회, 1회 2알씩 섭취를 하구요!

 

 

 

프로폴리스6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는 국내최초로, 캡슐에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무합성착색료, 무합성착향료 !ㅎㅎ

 

 

프로폴리스7

 

프로폴리스8

 

 

곧있으면 추석이 돌아오는데 부모님께 보령수앤수 프로폴리스를 선물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세상살이에 건강보다 더 중요한것이 있을까요?

저는 오늘도 먹고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 ㅎㅎ

 

 

 

 

 

 

 

아래 동영상은 엄지의제왕에 나왔던 프로폴리스 입니다. 참고하세요 ^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Posted by -몽몽2-
위로

사이드바 열기